그래서 민주당 찍는다
나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과 진보 진영을 믿고 지지한다. 비록 실수도 있고 잘못도 하고 용서 못할 일도 있다고 해도, 수구적폐 정당들보다 근본이 다르기 때문이다. 겨우 국민의 힘으로 뽑앗는데 버리면 더 나쁜 년놈들이 더 추악하게 정치를 하기에 민주당만은 살려야 하고, 문재인 정부를 지켜주어야 하는 것이다.
자한당에 성폭력 전과자들은 널려있고 온갖 갑질에 법위에 특권으로 합법적인 범죄자들이 넘쳐나는 수구들을 보라! 제대로 처벌조차 못하고 있지 않은가? 특히 홍발정은 성폭력당임을 뻔뻔히 자랑까지 하는 자가 당대표가 아닌가?
그러나 민주당이나 진보쪽은 잘못이 들어나면 국민 권력이 살아있어 바로 처벌이 가능하지 않던가! 한나라당 새누리당 자한방 바른미래당을 보라! 뻔뻔의 극치이다! 그러나 민주당은 더욱 엄격해지고 바로 국민의 눈높이를 반영되지 않던가! 그래도 아직 부족하고 미진한 점들도 많으나, 그래도 민의가 받아져 지속적으로 변할 곳은 민주당이고 진보진영이다!
문재인을 지지하고 문재인 사람들과 노무현 사람들을 지지해서 좋은 점은 현실 정치와 이상정치는 너무 거리가 멀지만 이상 정치를 향해 간다는 것이다. 그리고 국민이 원하는 처벌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특히 문재인이나 노무현 사람들은 문제가 들어나면 너무 쉽게 쳐낼 만큼 결단력 실행이 좋다는 것이다. 오직 국민 지지로 버티기에 지지할수밖에 없다. 그래서 문재인을 지켜주고 문재인 정부를 지켜주고 싶은 것이다.
왜 이리까지 하는 이유는? 김대중 정부때 옷로비로 검찰청장이 쉽게 물러나서 결국 떡검이 생기고 정치검찰이 간첩조작극을 만들고 국정원과 적폐정치가 등장했지 않았던가? 그래서 정치에 국민 참여가 중요해 진 것이다!
노무현 정부 당시에 국민 눈높이는 높았지만 할 수 있는 것들은 친일 적폐들이 가짜 뉴스로 정권을 만들고 공작정치로 여론이 조작되고 노무현 대통령을 잃으니, 일본이 좋아할 역사왜곡이 되고 갑질한 자들 후손만을 위한 교육에, 국민 개인사찰과 블랙리스트로 반대 여론에 종북 빨갱이기 되어야 했고, 천문학적인 수십조 단위 세금이 강바닥에 정치 로비와 토목 공사에 날려 버렸다. 아주 합법적으로 말이다. 아직도 세월호에 대한 국민 갈등이 넘쳐나있고 적폐와 군사독재 향수가 친일매국을 더 그리워 할 것 같은 망국행태는 도가 넘은 것을 보지 않았던가?
약자에 대한 차별, 여성 차별과 성문제는 근본적으로 수구적폐들 산물임에도 유난히 진보 진영에는 가혹하다. 본인은 그래서 진보를 그래도 신뢰한다. 왜냐하면 언제 수구적폐들 문제까지 다 안꼬가기 때문이다. 여기에 진보도 보수도 없지 않은가? 오히려 수구들 정치 세력에 여자 인권은 언제나 쉽게 무너졌다. 특히 자한당 여자의원들은 자기들 의원들 성폭력에는 관대하고 잔보 진영에는 가혹한 것보다 너무 지나치게 차별적이다. 자한당 막말들을 보라! 하늘 부끄러운 줄 모르고, 천인공로할 자한당 성범죄는 다 덮어놓고, 국민지지를 깎아내려고 민주당을 향한 적 위선자들을 보라! 정말 역겹지 않은가?
최근 진보진영 인사들과 그들 부끄러운 것들이 들어났다! 그래서 분명히 사과하는 것을 보질 않았는가? 그러나 수구적폐들과 자한당 꼴을 보라! 세월호 학살과 언론 말살과 피해자와 그 유가족들과 함께 하는 국민들에게 했던 악마짓꺼리를 보아라! 이들은 악마나 다른 것이 없다. 힘없는 여자의 성을 빼았는 자들 또한 악마들이다. 그렇다고 소중한 국민 주권을 살려야지? 악마들 정당을 살판 나게 해서는 안된다! 정말 그렇지 않은가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