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역사 왜곡의 주체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바로 일본이 근현대사를 왜곡하려고 오랫동안 한국 역사 학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연구비를 지원해 왔습니다. 이제 대학 역사는 이미 일본의 영향권이라고 말해도 부족하지 않지요. 이들은 한국의 친일파들에게 계속 영향을 주었고 교육계 친일파와 그 후손들에 의해 계속 역사는 왜곡 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이제 뉴라이트라는 단체로 모습을 바꾸어 한국의 세금과 한국 대기업의 도움까지 받으면 한국사를 왜곡 시키고 있지요.
우리 역사를 지키는 것은 일제 당시 독립운동처럼 힘들다고 말할만 하지요.
실제 일본이 초기 해방 후나 군사독재 사절에 국가와 대학에서 한국사를 연구하는 비용은 일본 재단이 지원한 비용보다 훨씬 적었다고 합니다. 해방 후 어디 정부에서 역사에 대한 연구비를 생각이나 했겠어요. 그러나 1980년대 이미 대학가의 역사 교수들은 일본 재단이 준 연구비로 책을 만들고 새로운 논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제 겨우 대학에서 역사 연구비를 마련할 때에 말이지요.
지금은 이런 일본재단의 영향과 친일파들에 의해 한국 역사 교과서까지 만들어지고 있으니, 역사는 아직도 일제 식민지와 다를 바가 없지요. 한국의 대기업까지 우리 바른 역사보다 친일 역사가에 더 많은 후원을 하고 있으니, 어찌 한국이 정상적인 독립국가라고 말할 수 있겠어요?
http://naver.me/xnxxOp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