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정치가 재미있다^..~
게임도 이렇게 재미있겠는가?
여권의 부정부패 세력들이 이제 스스로 몰락할 길로만 가고 있다. 이미 새누리당은 이정현 덕분에 쑥대밭이 되어가고, 이 정권은 부정선거 조직에 의해 스스로 자멸하고 있다.
그래도 대선을 준비하려고 여론 조작을 한 것이다. 그러나 다른 수가 없는 것 같다. 새누리 기대주는 계속 국민을 속이다가 스스로 다 자멸로 가서 정치 생명도 위태롭게 되었다. 그래서 한다는 짓이 야권 대선주자들을 분열시키고자 하는 것 같다.
내가 고대하고 고대했던 여론 공작이 시작된 것이다.
그럼 좋은 것이 너무 많다!
가만히 있어도 야권 인사들이 전 국민에 알려지기 때문이다. 가뭄에 단비를 맞는 격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이번에는 먼저 박원순 시장을 띄우는 것 같다. 얼마나 고마운가? 그럼 공안 정치인과 국정원은 개혁이 불가피해질 것이다.
다음에는 또 누굴 띄워 줄까? 이재명 시장님 좀 방송에서 띄워주라? 제발! 그럼 이 나라의 개혁은 탈력을 받을 것이다. 이재명 시장은 행정과 돈의 전문가이다. 그래서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감찰로 역공을 다 이겨냈고도 성남시를 부자로 만들었다. 이재명 시장이 뜨면 온 나라가 부자가 되지 않겠는가?
안희정 충남지사가 뜨면, 다시 노무현 시대가 도래할 것이다. 얼마나 고대하고 고대했던가? 제발 다시 노무현 때가 왔으면 좋겠다. 지금은 내 나라가 남의 나라에서 더부살이 하는 것 같아 불편해 죽겠다.
만일 대구 김부겸을 띄우면 새누리 기반은 완전히 무너진다. 친일과 독재와 독점자본,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특권 계급은 곧바로 무너질 것이다. 지들끼리 싸우는 것은 지금부터 시작해서 최절정으로 싸우며 특권층은 해체 되고 말 것이기 때문이다.
내 나라 내 일꾼을 선택할 재미가 더 나지 않겠는가?
제발 야권 대선주자 좀 더 띄워 주라? 그 사이 새누리의 한국 마피아 세력의 침몰 좀 구경하게 해 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