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빠 주의

우태닝 2019. 5. 27. 13:50

 

문재인 등장 하면서 문빠하는 것 못봤나요? 제가 말하는 문빠는 문재인 지지자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문재인 지지자인 척하면서 문재인 지지자를 분열시키는 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1. 이들은 거금으로 미국 뉴욕에 문재인 지지 광고를 했으나, 실상은 문재인의 어두운 곳 암시를 했지요. 이들이 적폐 공작세력입니다.

 

2. 이들은 민주당 패거리와 몰려다니는데, 솔직히 국민의 당을 가려다가 잔류한 세력입니다. 여기에 친노인 척도 하고, 진보인척하는 적폐 철새입니다.

 

3. 유난히 이재명을 과하게 공격해서 진보 분열을 여론조작과 정치 공작에 거대한 권력을 끼고 있다는 겁니다. 검찰이 청와대에 보내서 청와대를 모욕하게 했지요. 고위 공직자 위치에서나 주요 보직에서 적폐를 돕는 행위는 외교부뿐 아니라, 환경부에서도 있었지요. 모두 이들은 정치공작에 하나처럼 움직임에 경악하게 되지 않나요?

 

4. 이제는 친노인 척하며 노무현 재단을 후원하는 것처럼 했지만, 자본으로 정치인을 길들이는 방법대로 노무현 재단을 해체시킬 정치공작이 활동하는 것으로 예견하게 되는군요!

 

5. 총선 전에 진보정치를 분열하고 힘을 빼놓은 것처럼 총선에 영향이 큰 노무현 재단을 공격하는 자들이 이승만 범죄행위는 모르쇠하고, 전두환 박정희 군사독재는 확실히 청산대상으로 보고 있네요. 그러나 재벌과 현 기득권 유지로 촛불을 지지하는 척하나, 국민 주권보다 기존 정치 질서를 유지하려는 경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민주당도 적폐와 같은 양, 그놈이 그놈인양 하지요. 통진당을 몰고가서 현 진보와 노동 단체를 무력화했던 것을 똑똑히 보셔야 할 겁니다. 노무현을 죽인 자들이 노무현 애찬을 하며 노무현 재단을 무력화하는 것을요. 또한 촛불을 지지하는 것처럼 하나, 국민 주권보다 수구적폐를돕는 수구언론을 똑똑히 보세요. 이런 자들이 민주당에서 국민의당처럼 한 것을 보면, 군사독재 당시에 지금 군사독재 미화했던 자들이 민주화 운동을 함께 한 것인양하는 것을요. 마치 친일매국 반민족행위자들이 독립운동 투사로 바뀐 것을 보세요.

 

지금 이런 모습은 오래전에 보고 알게하지 않나요? 이런 경험은 적폐를 역으로 이용하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이런 면에서 많은 면역력도 생겼고, 또 더 많은 면역으로 정치와 사회 개인도 진화해야 합니다. 많은 면에서 면연력이 강하신 분들에게 고마움도 잊지말아주세요. 여기 댓글에 정말 놀라우신 분들의 글에 감동먹고 댓글 좀 달아 봅니다^...~

 

#문빠주의